안녕하십니까? 남양저축은행 대표이사 이상명입니다. 저희 저축은행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오며,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으로 우리 남양저축은행을 성원해주시고 거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면서 항상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남양저축은행은 아차산의 정기와 한강의 물결이 흐르는 경기도 북동부 구리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83년 2월 창립 이후 온갖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며 40년간 단 한 번의 적자 없이 건실하게 운영되어 온 구리시 유일의 저축은행입니다. 이는 우리 임직원들이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창업자 이신 이두정 전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을 훌륭하게 따라준 결과입니다. 금번 새로운 대표이사의 취임으로 보다 젊고 보다 안정되고 보다 건실한 금융기관으로 키워 나가겠습니다.
이제 40살 성년이 된 우리 남양저축은행은 청년의 왕성한 기상으로 제2의 도약과 발전을 꿈꾸고 있습니다. 창립 이후현재까지 기부출연하여 후원해 온 재단법인 우산육영회와 2003년 6월 이두정전 대표이사께서 설립하시고 우리 남양저축은행이 지속적으로 출연하고 있는재단법인 남양육영재단을 통하여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이라는 사회적 책임에 합당한 장학사업도 충실히 펼쳐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남양저축은행의 모든 지혜와 힘을 모아고객 여러분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모든 고객으로 부터 사랑받는 저축은행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다짐합니다. 감사합니다.